캐서롤 역사
다양하고 편안한 요리와 함께, 캐서롤은 풍부한 요리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냄비나 접시에서 음식을 조리한다는 개념은 고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리스나 로마와 같은 초기 문명에는 완전하고 푸짐한 식사를 위해 다양한 재료를 조합한 한 냄비 요리가 있었습니다. 중세 유럽에서, 캐서롤은 요리하고 음식을 제공하는 실용적인 방법으로 진화했습니다. 크고 공동으로 만든 오븐은 종종 사용되었고, 사람들은 준비된 재료를 하나의 냄비에 함께 요리합니다. 이 공동의 접근 방식은 편리하고 공동의 식사 옵션으로서 캐서롤의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랑그독(Langerdoc) 지역에서 유래한 프랑스 요리 카솔레(cassoulet)는 도자기의 고전적인 요리입니다. 이 푸짐한 요리에는 일반적으로 고기, 콩, 그리고 다른 재료들이 함께 천천히 요리된 것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프랑스 시골 요리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초기 미국 정착민들은 유럽의 캐서롤 전통을 현지 재료에 적용하여 포트 파이와 구운 콩 카세트롤과 같은 요리를 만들었습니다. 캐서롤은 20세기 중반 미국에서 특히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 접시 식사의 편리함은 바쁜 가정에 어필했고, 크림 버섯 수프와 같은 통조림 수프의 출현은 카세트롤 준비를 더욱 단순화했습니다. 오늘날 캐서롤은 마카로니와 치즈와 같은 고전적인 편안함 음식에서부터 다양한 채소, 곡물, 그리고 단백질을 포함하는 더 건강한 선택 사항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캐서롤 종류
다양한 지역과 문화의 다양한 맛과 요리 전통을 반영하며, 다양한 종류의 캐서롤이 있는데 몇 가지 인기 있는 캐서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클래식 캐서롤로는 통조림 참치, 국수, 크리미 소스로 만들어지며 종종 빵 부스러기나 치즈를 얹어 먹는 참치 캐서롤, 일반적으로 치킨, 야채 및 소스가 포함되며 종종 치즈 또는 빵 부스러기로 토핑 하는 치킨 캐서롤, 그린빈과 크림 버섯 수프, 바삭바삭한 튀긴 양파로 만든 그린빈 캐서롤이 있습니다. 멕시코 캐서롤로는 토르티야, 양념육(치킨이나 소고기 등), 치즈, 엔칠라다 소스를 겹겹이 담은 엔칠라다 캐서롤, 칠리, 치즈, 그리고 때때로 고기를 넣어 속이 꽉 찬 칠리 캐서롤이 있습니다. 이탈리아 캐서롤로는 파스타, 리코타 또는 코티지치즈, 미트 소스, 모차렐라를 넣은 라자냐가 있습니다. 아침식사 캐서롤로는 해시 브라운, 치즈, 사워크림, 베이컨이나 소시지를 넣은 해시 브라운 캐서롤, 계란, 소시지, 치즈, 그리고 종종 빵이나 해시 브라운으로 만든 에그 앤 소시지 캐서롤이 있습니다. 그 외 퀴노아, 각종 야채를 넣은 채식 캐서롤, 새우, 게, 가리비 등 다양한 해산물과 크림소스를 섞어 만든 해산 캐서롤등이 있습니다.
치킨 앤 라이스 캐서롤 만드는 방법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치킨 앤 라이스 캐서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재료는 흰밥 1컵, 익힌 채 썬 치킨 2컵, 냉동 완두콩과 당근 1컵, 다진 양파 1/2컵, 다진 셀러리 1/2컵, 무염 버터 1/4컵, 만능 밀가루 1/4컵, 소금 1/2작은술, 흑후추 4분의 1 티스푼, 마늘가루 4분의 1작은술, 닭 육수 2컵, 우유 1컵, 채 썬 체다치즈 1컵(옵션), 빵가루 1컵(토핑용)을 준비합니다. 먼저 오븐을 350°F(175°C)로 예열합니다. 밥을 먼저 짓고 따로 보관해 둡니다. 큰 냄비에 버터를 중간 불에서 녹이고 다진 양파와 셀러리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익힙니다. 밀가루, 소금, 후춧가루, 마늘가루를 넣고 볶습니다. 혼합물이 부드럽게 될 때까지 닭고기 육수와 우유를 서서히 저어줍니다. 걸쭉해질 때까지 끓이면서 계속 저어줍니다. 잘게 썬 닭고기, 익힌 밥, 냉동 완두콩과 당근 혼합물, 그리고 선택적으로 잘게 썬 체다 치즈를 넣고 모든 것이 골고루 섞일 때까지 잘 섞어줍니다. 혼합물을 기름을 바른 캐서롤 그릇으로 옮깁니다. 작은 그릇에 빵 부스러기와 녹인 버터를 약간 섞습니다. 빵 부스러기 혼합물을 냄비 위에 골고루 뿌리세요. 예열된 오븐에서 25-30분 동안 굽거나, 음식이 거품이 나고 빵가루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오븐에서 꺼내어 몇 분 동안 식힌 후 먹습니다. 캐서롤은 오븐에서 굽거나 슬로 쿠커를 사용할 수도 있는데 오븐에 굽는 경우 조리법에 명시된 온도에 따라 오븐을 예열합니다. 조리법에 따라, 여러분은 냄비 요리를 뚜껑, 포일로 덮거나 뚜껑을 덮지 않은 채로 둘 수 있는데 이것은 어떻게 요리되고 수분을 유지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조리법에서 권장하는 요리 시간을 따르고 칼이나 이쑤시개를 가운데에 끼워서 조리가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다 익었다면 아무것도 묻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캐서롤이 뜨거우니 먹기 전에 몇 분간 놓아두고 이렇게 하면 맛이 섞일 수 있고 자르고 내기가 더 쉬워집니다. 슬로 쿠커를 이용한 캐서롤에서 주의할 점은 슬로 쿠커를 권장 조리 시간과 온도로 설정합니다 왜냐하면 재료를 너무 오래 두면 흐물흐물해질 수 있으므로 느린 조리기에서 너무 많이 조리하는 것은 주의해야 합니다.